영화같은 웨딩
더리버

City of stars
Are you shining just for me
City of stars
There's so much that I can't see
... ...

눈치 채셨을까요? 😁
영화 라라랜드 OST 중 하나인 'City of stars' 입니다.

더리버에서 나이트웨딩을 진행하는데 BGM으로 이 노래가 흘러 나왔을 때 참석하신 모든 하객들의 표정을 보셨어야 했는데 말이죠... 😘

노을이 아름답게 드리워진 한강 위, 별 처럼 떠 있는 조명들... 정말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답니다.

저희가 국제커플 결혼식을 많이 진행하는데요.
국제커플 분들께서는 '퍼스트댄스, 라스트댄스'를 많이 진행하시거든요.

이 무대에서 한 번 진행해 보시면 어떠실까요? 본식 DVD 촬영팀까지 꼭! 부르세요. 이 날은 인생 영화 한 편 찍는 날이니까요! 😂

그림같은 풍경...

야외 테라스 공간은 환상적인 날씨와 결합하면 모든게 완벽하게 바뀌는 공간이랍니다. 주간도...야간도...너무 멋진 공간이죠.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. 사진으로 대신할게요!

플랜B도 가능!

더리버에는 대관 공간이 두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. '테라스홀'과 '그랜드홀'인데요. 위에 보신 이미지들이 '테라스홀'에서 진행된 예식장면들이었습니다.

웨딩 성수기 시즌인 '4월~6월', '9월~10월'에는 주로 '테라스홀'에서 웨딩이 진행되구요. 이외 계절은 추울 수 있기 때문에 실내 공간인 '그랜드홀'에서 웨딩이 진행된답니다.

그리고 우천시 역시 그랜드홀에서 웨딩을 진행하게 되는데요. 비가 온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! 그랜드홀 역시 통유리로 멋진 한강 뷰를 배경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니까요!😘

주차공간이 바로 입구까지

한강변은 사실 자가용으로 접근해야 하는 곳이며 또한 주차장과 행사장과 거리가 꽤 먼 곳이 대부분입니다. 한강에서 유일하게 건물 입구까지 주차장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 더리버인데요. 그래서 접근성 또한 굉장히 좋답니다.😍

선착장에서도 한 컷!

더리버에서는 요트도 운영하고 있는데요. 선착장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답니다. 굉장히 이국스러운 느낌이 물씬나는 사진을 남기실 수 있으실거에요.

어떠셨나요?
굉장히 매력적인 공간이죠? 서울 한강에 위치해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 공간에서 영화같은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.

당연히 웨딩 성수기 시즌은 토요일/일요일 할 것 없이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공간입니다. 인기 스몰웨딩 장소는 머뭇거리고 고민하는 순간 이미 다른 분이 예약하고 계시다는 점 꼭 명심하시고 고민은 짧게 하시고 빠르게 결정하셔야 할거에요!